강의수강 및 홈페이지 이용 시 장애 해결을 위한 원격지원 서비스입니다.
학우님의 PC에서 발생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, 전문상담원이 학우님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화면을 함께 보면서 문제해결을 신속하게 도와드립니다.
상담문의 : 02-2128-3189, 3279
이용시간 : 평일 09시-23시 (12시-13시 제외), 주말/공휴일 09시-22시(12시-13시, 18-19시 제외)
원격서비스 이용 방법
- 수업장애원격지원센터(02-2128-3189, 3279)의 상담원과 통화합니다.
- 상단의 [원격지원 서비스 실행] 버튼을 클릭합니다.
- 상담원과 원격으로 접속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습니다.
-
STEP
01보안경고창 설치해당컴퓨터가 처음 원격지원을 받는 경우
보안경고창이 나타납니다. 설치하시면 됩니다. -
STEP
02담당자와 연결 중담당자와 연결을 기다립니다. (담당자와 연결할 때
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) -
STEP
03신청동의 및 서약신청동의 및 서약 절차에서
‘개인(신용)정보 수집, 이용, 제공 및 조회 동의서’,
‘신청인 동의서’ 동의
-
STEP
04원격조정 중담당자와 연결이 되면, 담당자가 학우님의
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정하게 됩니다 -
STEP
05장애처리 완료장애처리가 끝나면, 담당자가 접속을 끝냄으로써
장애처리가 완료됩니다.
강의수강 및 홈페이지 이용 전에 권장 PC 사양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
권장 PC사양 보기타블렛PC를 이용하실 경우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강의수강하실 수 있습니다
모바일앱 설치 바로가기수업장애상담 외 문의사항은 장애센터에서는 해결되지 않으므로, 반드시 해당 부서 및 학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대학연락처 보기- 강의 수강 중 발생하는 문제는 로그인 후 [학생서비스 > Q&A ] 게시판을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Q&A를 통해 해결 할 수 없거나, 설명하기 힘든 장애가 발생할 경우 바로 전화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단, 강의수강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 외에 개인 PC의 이상(컴퓨터 고장, 하드웨어 문제)일 경우는 해당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